결혼하기 전에는 안먹다가 술 좋아하는 신랑 만나 살다보니 잘 먹게 된 메뉴들이 몇 있는데요. 뼈다귀해장국도 그 중 하나랍니다. 저희가 즐겨가는 곳은 사상에 있는 '최뼈다구해장국' 이에요.
(1) 위치
'최뼈다구해장국'은 사상 르네시떼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영업시간 : 최뼈다구해장국 영업시간은 연중무휴, 24시간 영업합니다. 24시간 영업인데도 소문난 맛집이라 그런지 항상 사람들이 많이 있어요.
(3) 주차 : 가게 바로 옆에 널찍한 주차장이 있어서 걱정없이 주차할 수 있습니다.
(4) 후기
저희는 해장국 포장해와서 집에서 느긋하니 티비 보면서 신랑은 소주 한잔, 저는 탄산 한잔하는 걸 좋아하는데요. 예전에 애들이랑 가서 갈비탕을 먹어보니 그것도 너무 맛있더라구요.
저희는 오늘 평소처럼 해장국 하나 포장해왔습니다. 요즘 어디가서 만원짜리 식사하기 정말 힘들지 않나요? 그런데 만원에 저정도 양이라 둘이서 먹어도 된답니다.
포장하면 뜨끈하게 끓여서 주시는데요. 저희는 요즘 계속되는 강추위를 뚫고 왔더니 더~ 뜨겁게 먹고 싶어서 같이 넣어주신 고추 팍팍 넣어서 다시 한번 팔팔 끓였습니다. (메추리알은 집에 있던 거 넣었어요.)
이야~ 보이시나요? 분명히 해장국 하나 포장해왔는데, 저희집 정말 큰 스텐냉면 그릇으로 두그릇 나오는거!
고기는 또 얼마나 많이 들어있고, 시래기도 듬뿍 들어있어요. 칼칼한 국물도 진하니 너무 좋으네요. 오늘은 제가 쏘겠다며 큰소리치믄서 만원짜리 한장 딱! 줬습니다. 역시 사상 맛집 '최뼈다구해장국'. 맛도 좋고, 양도 많고, 가격도 싸고... 사람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다 있네요.